성혼스토리
31세 초혼여성 회사원♥35세 초혼남성 회사원
- 작성자
- 관리자
- 등록일
- 2020.08.17 14:39
- 조회수
- 2,690
안녕하세요 에스노블입니다. 오랜만에 또 하나의 성혼스토리를 알려드리게 되어 기쁩니다^^
성공적인 인연의 결실을 맺게 된 주인공들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여성회원 “제가 이렇게 빨리 결혼하게 될 줄은 몰랐어요~ 행복하고 감사합니다^^”
남성회원 “첫 만남에 어쩌면 이 사람과 결혼할지도 모르겠다 생각했습니다^^”
남성회원은, 85년생(35세) 2남중 둘째, 유명 글로벌 외국계 회사 자금부 차장, 아이비리그 대학 회계학 졸업후 경영학 MBA, 아버님 변호사이자 로펌 대표이시고 어머님은 주부,
3살터울의 형은 기혼이고 아버님회사의 일원으로서 변호사, 남성회원은 분양받은 아파트 한 채가 올해 8월에 입주예정되어 이왕이면 그 집에 신부와 함께 들어가게 되었으면 한다며 2020년 2월 중순 가입하셨습니다. 가입 후 5번째 만남.. 에스노블 가입 4개월만에 마음이 맞는 활달한 성격의 여성을 만나 결혼하게 되었다는 소식을 전해주셨습니다.
여성회원은, 90년생(31세),2녀중 부모님 말씀을 잘 듣는 장녀이지만 둘째 따님이 서울대에 들어가는 바람에 겸손해져 버린 착한 장녀… 키 165 cm 날씬한 체형의 여성으로 카카오계열사 회사원, 경영지원팀에서 주임으로 근무하고 있으며, 웃으면 반달이 되는 착하고 귀여운 눈매가 매력적인 그녀는.... 친구들 중에도 결혼을 아직 하지 않았거나 한번 다녀온 돌싱 지인이 있어서… 결혼을 서두르는 스타일은 아니었습니다. 중학교 교사셨던 모친이 전문직의 남성들 위주로 직접 골라 만나보라는 남성 위주로 만남을 가졌습니다.
아버지가 중견기업 설립자로 좋은 집안에 좋은 직업의 사윗감을 만나 하루빨리 결혼하기를 바라는 모친께서 열성적이셔서, 에스노블에 가입전에도 이미 지인의 소개로 몇 남성을 만나보기도 하였으나 안타깝게도.. 따님이 매번 만남이 어색하고 불편해했다고 했답니다.
여성회원이 가입후 3번째 만남에서, 남성회원은 5번째 만남으로, 이 두 분은 운명의 첫 만남을 하게 되었습니다.
평일 퇴근 후 차 한잔 마시며 세 시간 남짓 얘기를 하게 되었는데 여성이 주로 얘기를 하셨다고 해요^^ 서로가 유쾌한 시간이었다고 대답하셨구요.
그리고 그 주말에 두 분은 만나서 현대미술관을 돌아보고 동물원 구경도 하고 저녁식사도 함께 했는데.. 역시 두 번째 만남에서도 부담없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하셨습니다.
그러더니.. 거의 매 주말마다 교외로 드라이브 가고 맛집 탐방하는 사이로 발전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에스노블에서 정회원에게 주었던 글램핑 쿠폰으로 여주 카라반에 다녀오신 후 결혼의 마음을 굳혔다고^^
에스노블 20년 경력 상담매니저님과 15년 경력 매칭팀장님과 팀원들은 여성회원의 어머님이 바라시는 대로, 전문직군 위주의 남성 프로필을 추천하고 첫 만남과 두 번째 만남을 어머님께서 ok 하신 의사, 그리고 변호사와 만남을 진행하였는데.. 인연이 되지 않았던 터ㅠㅠ
상담매니저님과 매칭팀장님은 고민끝에 서서히 어머님 뿐 아니라 여성회원 본인과도 소통을 하기 시작, 이 여성회원이 전문직군의 남성보다는 어쩌면 본인과 같은 회사원과 더 잘 맞을 수 있겠다는 판단 하에, 세 번째 만남에는 모친께서 고집하던 전문직이 아닌 집안 좋고 유학파 회사원 남성의 만남을 적극 추천하였던 것~!
그리고 상담매니저님과 매칭팀의 느낌은 역시 성혼에 적중하였습니다!
두 분의 행복한 성혼소식에 큰 보람이 밀려오네요~ 감사합니다. 이것이 에스노블의 존재이유입니다^^
에스노블은 대한민국 싱글들의 품격있는 성혼을 위해 오늘도 노력하겠습니다!